FAQ

Q
크리에이터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 회원으로 등록하고자 하시는 분은 국내 거주자로서 만19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하며, 추천인이 있어야 합니다. (단, 만 19세 이상이어도 대학생, 국가.지방공무원, 교육 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상 교원, 법인 등 방문판매법에서 금지하고 있는 신분자는 가입 할 수 없습니다.)
※ 캔버스코리아 추천인이 없으신 분은 고객센터(1668-29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가입 방법 : 
  마이오피스(https://office.ucanvus.co.kr) 로그인 후 메뉴 중 [회원가입]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가입시에는 본인인증(휴대폰인증, 아이핀인증)및 계좌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등록 시[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3항]에 의거하여 전자문서(온라인)로 등록한 크리에이터는 가입일로부터 2개월이내 본인서명이 날인된 회원등록 신청서 원본을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2) 서류 가입 방법 :
    구비서류 및 회원등록 신청서 작성 및 서명날인 후 센터 방문 혹은 FAX, E-mail로 접수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구비서류 : 회원등록 신청서, 개인정보 취급 관련 동의서, 신분증 사본1부(뒤7자리 마스킹), 통장 사본1부
    * FAX : 0504-981-2950 , E-mail : Info@ucanvus.com

※ 외국인인 경우 대한민국의 합법적 거주비자 F2(거주), F4(제외동포), F5(영주), F6(결혼, 이민), D8(외국인투자), D9(무역경영) 코드를 소지한 분으로 오프라인 가입(서류가입)만 가능합니다. (외국인 경우 만료기간 4개월이상 남은 외국인 등록증 사본(앞,뒷면)1부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Q
회원가입시 통장사본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크리에이터(정식회원)로 가입이 완료된 후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제품 구입시마다 해당하는 BV가 발생하게 됩니다. 발생된 BV는 주마다 정산되어 각 크리에이터분들께 후원수당으로 지급되며, 후원수당 지급을 위해 회원가입시 통장 사본(계좌정보)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Q
부부가 각각 크리에이터로 활동 할 수 있나요?
A
법적 부부는 하나의 회원 자격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크리에이터번호를 가질 수 없고 서로를 후원할 수 없습니다.
부사업자 등록을 희망할 경우 부사업자 등록신청서를 작성, 배우자임을 증명하는 서류와 함께 FAX 또는 E-mail 제출을 통해 부부 공동사업자로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 FAX : 0504-981-2950 , E-mail : Info@ucanvus.com

 

Q
회원탈퇴 방법이 궁금합니다.
A

1) 고객센터(1668-2950) 

   본인 확인후 탈퇴 처리 진행 합니다.

2) FAX, E-mail 접수

   회원등록 신청서 뒷면의 탈퇴 신청서를 작성, 신분증 사본1부(뒤7자리 마스킹) 와 함께 제출해 주시면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Q
6개월 비활동 탈퇴란 무엇인가요?
A

6개월 비활동 기간이란 마지막 주문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기간이며 해당기간이 경과한 경우 비활동으로 인한 직권해지(비활동 탈퇴)된 회원을 의미합니다.

6개월 비활동 탈퇴 회원은 새로운 후원인 하위로 재등록 할 수 있습니다.

 

Q
크리에이터의 고용보험(실업급여),의료보험 및 국민연금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A

다단계판매회사의 판매원으로 등록하여 종사하는 경우, 고용보험(실업급여)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의료보험 및 국민연금 부분에 있어서 피부양자로서의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이는 곧 피부양자가 아닌, 부양자가 되어 자신의 의료보험료 및 국민연금을 납부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모든 다단계 회사의 판매자라면 납부 의무를 가지게 됩니다. )

 

다단계 판매자로 등록이 되면, 총괄납부관리 대상자(사업자등록증이 없는 경우)나 개별등록자(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 구분되게 되는데, 총괄납부관리 대상자는 다단계판매업자가 그 명단을 국세청에 보내고 그 세금 신고 및 납부를 관리해야 하고, 개별등록자는 개별적으로 신고 및 납부를 하게 되어 있으며, 국세청에서는 회원번호를 사업자등록번호로 간주하여 다단계판매원에게도 의료보험료 및 국민연금 납부 의무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Q
주/부사업자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부사업자 변경은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발생되는 후원수당은 최종 변경된 주사업자의 본인명의 계좌로 변경지급 주차부터 지급됩니다.
주/부사업자 변경신청서 작성후 필요서류와 함께 FAX(0504-981-2950) 또는 E-mail(Info@ucanvus.com)로 제출해 주시면  서류검토 완료 후 처리됩니다.

 * 필요 서류:  주/부사업자 변경신청서,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가족관계확인서, 회원등록 신청서, 신분증(뒤7자리 마스킹)사본1부, 통장 사본1부

 

Q
제품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주문 : 마이오피스를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제품을 선택하고 결제가 완료되면 입력한 주소로 택배 발송됩니다. 

 2) 전화주문 : 고객센터(1668-2950)를 통해 전화 주문 가능합니다. 

    전화주문 이용시간은 (월~금)오전 9시 ~ 오후 6시이며, 토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3) 방문주문 : 센터 방문하여 주문 결제 후 제품을 직접 수령하시거나 원하는 주소로 택배 배송도 가능합니다.  

     방문주문 이용시간은 (월~금)오전 9시~ 오후 6시 법정 공휴일은 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Q
현금주문 시 현금 영수증은 발행 되나요?
A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자동 신고되며, 영수증은 별도 발행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을 원하실 경우 익일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hometax.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가상계좌로 주문등록 했는데 내일 입금해도 되나요?
A

가상계좌는 주문당일에만 가능한 계좌로 주문당일 자정까지 입금해주셔야 하며,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처리 됩니다.

주문을 원할 경우 마이오피스에서 주문등록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주문하시면 새로운 가상계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를 일시불로 변경하거나,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카드교체나 할부 변경은 어렵습니다.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할부 전환이 가능한 곳이 있으니 이용하신 카드사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Q
한 주문에 여러개 신용 카드로 나눠 결제할 수 있나요?
A

카드 결제시에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총 본인카드 3개까지 카드로 나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상계좌와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와 체크카드 복합결제는 불가합니다.

Q
할부는 몇 개월까지 가능하며, 무이자 되는 신용카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5만원이상 신용카드로 결제시 할부 가능하며, 2~12개월까지 선택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매월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며, 마이오피스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타인의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캔버스코리아는 크리에이터 본인이 직접 주문하셔야 하며, 본인 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Q
제품주문 후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한 상품이 출고 전인 경우 고객센터(1668-2950) 통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출고 완료된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배송전이라도 출고 상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택배사는 어디를 사용하나요?
A

당사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 배송조회 :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보통 배송기간은 출고 후 3~5일이내 상품 수령이 가능하고 도서지역은 평균 수령일보다 1~2일이상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천재지변, 수취불명 등)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양지 바랍니다.

Q
배송비가 있나요?
A
배송지역에 관계없이 주문하신 총합산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4,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되며, 7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됩니다.
Q
배송상태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마이오피스 → 주문등록 → 나의 주문]에서 주문한 송장번호 클릭 시 택배화물추척시스템 연동되어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68-2950) 상담원을 통해 본인의 주문건에 한해 배송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상품이 파손/훼손되어 도착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우선, 상품은 수령하신 최초 상태 그대로 보관 하신 후 고객센터로 신고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공휴일이나 휴일에도 배송 가능하나요?
A
공휴일과 일요일은 택배사 휴무로 방문이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
Q
복수 배송지로 신청 가능한가요?
A
복수 배송지로 주문하실 경우 배송지에 따라 나눠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시 총 합계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해외 배송 가능하나요?
A
캔버스코리아 제품은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개인적으로 별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발송이 불가합니다.
Q
크리에이터의 반품 신청 및 환불은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크리에이터는 제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본인의 주문 건에 한해 반품처리 가능하며, 반품을 요청할 경우 고객센터(1668-2950)로 반품 접수하시면 됩니다.

캔버스코리아는 제품을 반환 받았다하더라도 반품가능여부 및 기간공제금 등에 대한 상담 및 반품처리 완료일로부터 3영업일이내 환불 처리합니다. 

환불은 최초 주문 시 결제한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로 승인취소 처리되어 카드사 기준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지며,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주문한 크리에이터 등록된 계좌로 환불됩니다.

Q
개봉한 제품 반품 가능한가요?
A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제품 자체 결함으로 인해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 가능하며, 반품할 경우 발생된 볼륨은 소멸됩니다.

Q
제품의 교환 가능한가요?
A

상품의 이상이 발생 했을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이내로 동일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단, 사용자의 부주의나 고의로 손상을 입힌 제품에 대해서는 반품 처리되지 않습니다).

그 외 제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Q
신용카드 결제된 상품을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최초 주문 시 결제한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 한 경우 신용카드로 매출취소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Q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시점은 어떻게 되나요?
A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할 경우 주문 취소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카드사 기준에 따라 실시간 또는 영업일 기준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반품 시 택배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고객센터(1668-2950)를 통해 반품 접수를 하실 경우 당사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제품이 회수되며, 반송에 따른 회수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Q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경우 기 인정된 자격과 수당은 어떻게 됩니까?
A

본인 및 하위 크리에이터의 구매하신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 기 인정된 자격의 조정과 함께 기 지급된 후원수당은 공제될 수 있습니다.

반품에 따른 볼륨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주차시점에서 볼륨이 공제되며, 자동적으로 재계산되어 지급될 수당에 반영됩니다. 

청약철회 등의 이유로 인하여 기 지급받은 수당(프로모션 및 제공된 혜택)을 반납하는 채무를 진 경우 캔버스코리아는 해당 크리에이터에게 지급될 수당 및 금액에서 채무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환불 금액에서 공제되지 못했거나 향후 받게 될 수당이 없을 경우 캔버스코리아는 해당 금액에 대한 환수 절차를 시행하게 됩니다.

Q
프로모션/행사 제품 및 팩(세트) 제품 중 일부만 반품해도 되나요?
A

일부 반품은 가능합니다만 할인혜택이 적용된 상품은 할인혜택은 소멸되고 미 반품된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별 정상가로 재승인 됩니다.

또한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에는 사은품도 함께 반품하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Q
반품 시 기간공제금액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기간공제가 무엇인가요?
A

방문판매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품시 반품금액에 대해 기간에따라 아래와 같이 공제금액이 발생합니다.

 

* 공급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2개월 이내에 반환하는 경우에는 그 상품대금의 5%에 해당하는 금액
* 공급일로부터 2개월 경과 후 3개월 이내에 반환하는 경우에는 그 상품대금의 7%에 해당하는 금액
* 공급일로부터 3개월 경과 후 반품이 불가 합니다. ​
Q
마이오피스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크리에이터번호와 비밀번호 모두 확인이 어려운 경우로 고객센터(1668-29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비밀번호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마이오피스 로그인 후 [설정 → 비밀번호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1668-29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화장품을 직접 사용하고 개선되어 개인블로그에 후기 작성하고 전후 사진을 올렸는데 왜 허위/과대 광고인가요?
A

캔버스코리아의 제품을 의료서비스나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치유, 치료, 진단, 완화나 예방 등의 허위/ 과대및 과장광고는 할 수 없으며 관련법률상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규정하고 있는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시고 아래 사항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특정 질병을 언급하여 예방, 치료에 효능·효과가 있는 의약품으로 오인·혼돈 우려가 있는 내용의 표시나 광고금지 

2) 제품을 특정질병, 질병호전과 연관한 체험담 사용 전면금지 

3) 허위·과대 과장광고 금지 (성인병 예방, 염증관련 개선에 탁월한 효능,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홍보하는 행위, 여드름,아토피,건선 등 피부병 개선) 

4) 제품 사용 전 ·후 사진 게시금지

Q
캔버스코리아 제품을 인터넷에서 개인이 판매해도 괜찮은가요?
A

캔버스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회사의 공식적인 쇼핑몰 사이트인 ucanvus.co.kr를 제외한 온라인 상에서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온라인 경매 사이트, 온라인 중고장터, 온라인 커뮤니티, 소셜커머스 등 캔버스코리아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제3자 운영사이트, 또는 사업용 웹사이트 등을 통해 캔버스코리아 제품 및 판매보조물품을 광고 또는 판매하거나 판매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Q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입니다.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블로그, 까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캔버스코리아 상호 사용하면 안되나요?
A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 사업 및 제품과 관련하여사용하는 상표, 제품명, 기장, 로고(약호), 디자인 및 기타 재산권이 전적으로 캔버스코리아에 있습니다.

회사가 사용 허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캔버스코리아의 관계사가 사용하는 상표, 로고, 및 기타 지식 재산권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Q
캔버스코리아로 요청할 각종 신청서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캔버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각종 신청서는 [마이오피스 → 자료실 → 서식자료]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비즈니스 센터에 회원등록 신청서와 제품 주문 신청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신청절차에 따른 필요 서류가 추가 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1668-2950)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캔버스코리아 제품 홍보 블로그 및 카카오스토리 등 검색엔진에 등록이 가능한가요? 또 어떠한 사이트를 링크시킬 수 있나요?
A

캔버스코리아 및 유사키워드로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검색엔진을 통해 광고를 할 경우 회사를 대표하는 것처럼 혼동되는 광고를 할 수 없으며 치료나 의학적 효능의 문구를 포함한 광고를 해서도 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1668-295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다른 방문판매업체의 제품을 홍보, 판매할 수 있나요?
A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의 고객 또는 크리에이터에게 캔버스코리아 이외의 여하한 경쟁 프로그램, 제품 혹은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판매하려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의 홍보자료, 영업자료, 제품 혹은 서비스를 여타의 타사홍보자료, 영업자료, 제품 혹은 서비스와 함께 동일한 장소에 전시하거나 캔버스코리아의 기회, 제품 혹은 서비스를 타사의 프로그램, 기회, 제품 혹은 서비스와 함께 가망고객, 기존고객 또는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해서도 안됩니다.

Q
홍보물을 만들어서 사업활동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캔버스코리아의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에서 제작한 영업관련 도구 및 지원 자료만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회사로부터 승인되지 않은 간행물 ,광고 ,영업관련 물품, 홍보자료, 혹은 인터넷 웹 페이지 등을 제작해서는 안됩니다.

Q
피부 트러블 원인은 무엇입니까?
A

피부 트러블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경적 요인(공해, 먼지, 바람, 난방, 습도 등) , 계절적 요인(일교차, 자외선), 개인적 요인( 스트레스, 음주, 흡연, 피부의 신진대사,식습관, 생활습관, 수분섭취)​등으로 발생 할 수 있으며, 주변 온도 및 습도, 심한 운동 및 발한, 때밀이, 양모 및 섬유 등에 의한 피부자극, 음식물, 약물, 꽃가루, 집먼지, 동물털, 자극적 화학물질, 감염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개개인의 피부 유형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회원수첩이 변동될 수 있나요?
A

회원수첩은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제공되는 수첩으로 법률 및 회사운영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수첩 뿐만 당사에서 전달하는 모든 서류도 동일합니다. 

이에 당사는 사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마이오피스 → 자료실 → 가이드북]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사업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Q
크리에이터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 회원으로 등록하고자 하시는 분은 국내 거주자로서 만19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하며, 추천인이 있어야 합니다. (단, 만 19세 이상이어도 대학생, 국가.지방공무원, 교육 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상 교원, 법인 등 방문판매법에서 금지하고 있는 신분자는 가입 할 수 없습니다.)
※ 캔버스코리아 추천인이 없으신 분은 고객센터(1668-29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가입 방법 : 
  마이오피스(https://office.ucanvus.co.kr) 로그인 후 메뉴 중 [회원가입]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가입시에는 본인인증(휴대폰인증, 아이핀인증)및 계좌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등록 시[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3항]에 의거하여 전자문서(온라인)로 등록한 크리에이터는 가입일로부터 2개월이내 본인서명이 날인된 회원등록 신청서 원본을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2) 서류 가입 방법 :
    구비서류 및 회원등록 신청서 작성 및 서명날인 후 센터 방문 혹은 FAX, E-mail로 접수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구비서류 : 회원등록 신청서, 개인정보 취급 관련 동의서, 신분증 사본1부(뒤7자리 마스킹), 통장 사본1부
    * FAX : 0504-981-2950 , E-mail : Info@ucanvus.com

※ 외국인인 경우 대한민국의 합법적 거주비자 F2(거주), F4(제외동포), F5(영주), F6(결혼, 이민), D8(외국인투자), D9(무역경영) 코드를 소지한 분으로 오프라인 가입(서류가입)만 가능합니다. (외국인 경우 만료기간 4개월이상 남은 외국인 등록증 사본(앞,뒷면)1부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Q
회원가입시 통장사본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크리에이터(정식회원)로 가입이 완료된 후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제품 구입시마다 해당하는 BV가 발생하게 됩니다. 발생된 BV는 주마다 정산되어 각 크리에이터분들께 후원수당으로 지급되며, 후원수당 지급을 위해 회원가입시 통장 사본(계좌정보)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Q
부부가 각각 크리에이터로 활동 할 수 있나요?
A
법적 부부는 하나의 회원 자격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크리에이터번호를 가질 수 없고 서로를 후원할 수 없습니다.
부사업자 등록을 희망할 경우 부사업자 등록신청서를 작성, 배우자임을 증명하는 서류와 함께 FAX 또는 E-mail 제출을 통해 부부 공동사업자로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 FAX : 0504-981-2950 , E-mail : Info@ucanvus.com

 

Q
회원탈퇴 방법이 궁금합니다.
A

1) 고객센터(1668-2950) 

   본인 확인후 탈퇴 처리 진행 합니다.

2) FAX, E-mail 접수

   회원등록 신청서 뒷면의 탈퇴 신청서를 작성, 신분증 사본1부(뒤7자리 마스킹) 와 함께 제출해 주시면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Q
6개월 비활동 탈퇴란 무엇인가요?
A

6개월 비활동 기간이란 마지막 주문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기간이며 해당기간이 경과한 경우 비활동으로 인한 직권해지(비활동 탈퇴)된 회원을 의미합니다.

6개월 비활동 탈퇴 회원은 새로운 후원인 하위로 재등록 할 수 있습니다.

 

Q
크리에이터의 고용보험(실업급여),의료보험 및 국민연금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A

다단계판매회사의 판매원으로 등록하여 종사하는 경우, 고용보험(실업급여)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의료보험 및 국민연금 부분에 있어서 피부양자로서의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이는 곧 피부양자가 아닌, 부양자가 되어 자신의 의료보험료 및 국민연금을 납부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모든 다단계 회사의 판매자라면 납부 의무를 가지게 됩니다. )

 

다단계 판매자로 등록이 되면, 총괄납부관리 대상자(사업자등록증이 없는 경우)나 개별등록자(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 구분되게 되는데, 총괄납부관리 대상자는 다단계판매업자가 그 명단을 국세청에 보내고 그 세금 신고 및 납부를 관리해야 하고, 개별등록자는 개별적으로 신고 및 납부를 하게 되어 있으며, 국세청에서는 회원번호를 사업자등록번호로 간주하여 다단계판매원에게도 의료보험료 및 국민연금 납부 의무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Q
주/부사업자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부사업자 변경은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발생되는 후원수당은 최종 변경된 주사업자의 본인명의 계좌로 변경지급 주차부터 지급됩니다.
주/부사업자 변경신청서 작성후 필요서류와 함께 FAX(0504-981-2950) 또는 E-mail(Info@ucanvus.com)로 제출해 주시면  서류검토 완료 후 처리됩니다.

 * 필요 서류:  주/부사업자 변경신청서,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가족관계확인서, 회원등록 신청서, 신분증(뒤7자리 마스킹)사본1부, 통장 사본1부

 

Q
제품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주문 : 마이오피스를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제품을 선택하고 결제가 완료되면 입력한 주소로 택배 발송됩니다. 

 2) 전화주문 : 고객센터(1668-2950)를 통해 전화 주문 가능합니다. 

    전화주문 이용시간은 (월~금)오전 9시 ~ 오후 6시이며, 토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3) 방문주문 : 센터 방문하여 주문 결제 후 제품을 직접 수령하시거나 원하는 주소로 택배 배송도 가능합니다.  

     방문주문 이용시간은 (월~금)오전 9시~ 오후 6시 법정 공휴일은 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Q
현금주문 시 현금 영수증은 발행 되나요?
A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자동 신고되며, 영수증은 별도 발행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을 원하실 경우 익일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hometax.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가상계좌로 주문등록 했는데 내일 입금해도 되나요?
A

가상계좌는 주문당일에만 가능한 계좌로 주문당일 자정까지 입금해주셔야 하며,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처리 됩니다.

주문을 원할 경우 마이오피스에서 주문등록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주문하시면 새로운 가상계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를 일시불로 변경하거나,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카드교체나 할부 변경은 어렵습니다.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할부 전환이 가능한 곳이 있으니 이용하신 카드사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Q
한 주문에 여러개 신용 카드로 나눠 결제할 수 있나요?
A

카드 결제시에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총 본인카드 3개까지 카드로 나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상계좌와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와 체크카드 복합결제는 불가합니다.

Q
할부는 몇 개월까지 가능하며, 무이자 되는 신용카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5만원이상 신용카드로 결제시 할부 가능하며, 2~12개월까지 선택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매월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며, 마이오피스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타인의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캔버스코리아는 크리에이터 본인이 직접 주문하셔야 하며, 본인 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Q
제품주문 후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한 상품이 출고 전인 경우 고객센터(1668-2950) 통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출고 완료된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배송전이라도 출고 상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택배사는 어디를 사용하나요?
A

당사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 배송조회 :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보통 배송기간은 출고 후 3~5일이내 상품 수령이 가능하고 도서지역은 평균 수령일보다 1~2일이상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천재지변, 수취불명 등)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양지 바랍니다.

Q
배송비가 있나요?
A
배송지역에 관계없이 주문하신 총합산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4,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되며, 7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됩니다.
Q
배송상태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마이오피스 → 주문등록 → 나의 주문]에서 주문한 송장번호 클릭 시 택배화물추척시스템 연동되어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68-2950) 상담원을 통해 본인의 주문건에 한해 배송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상품이 파손/훼손되어 도착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우선, 상품은 수령하신 최초 상태 그대로 보관 하신 후 고객센터로 신고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Q
공휴일이나 휴일에도 배송 가능하나요?
A
공휴일과 일요일은 택배사 휴무로 방문이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
Q
복수 배송지로 신청 가능한가요?
A
복수 배송지로 주문하실 경우 배송지에 따라 나눠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시 총 합계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해외 배송 가능하나요?
A
캔버스코리아 제품은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개인적으로 별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발송이 불가합니다.
Q
크리에이터의 반품 신청 및 환불은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크리에이터는 제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본인의 주문 건에 한해 반품처리 가능하며, 반품을 요청할 경우 고객센터(1668-2950)로 반품 접수하시면 됩니다.

캔버스코리아는 제품을 반환 받았다하더라도 반품가능여부 및 기간공제금 등에 대한 상담 및 반품처리 완료일로부터 3영업일이내 환불 처리합니다. 

환불은 최초 주문 시 결제한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로 승인취소 처리되어 카드사 기준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지며,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주문한 크리에이터 등록된 계좌로 환불됩니다.

Q
개봉한 제품 반품 가능한가요?
A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제품 자체 결함으로 인해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 가능하며, 반품할 경우 발생된 볼륨은 소멸됩니다.

Q
제품의 교환 가능한가요?
A

상품의 이상이 발생 했을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이내로 동일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단, 사용자의 부주의나 고의로 손상을 입힌 제품에 대해서는 반품 처리되지 않습니다).

그 외 제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Q
신용카드 결제된 상품을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최초 주문 시 결제한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 한 경우 신용카드로 매출취소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Q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시점은 어떻게 되나요?
A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할 경우 주문 취소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카드사 기준에 따라 실시간 또는 영업일 기준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반품 시 택배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고객센터(1668-2950)를 통해 반품 접수를 하실 경우 당사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제품이 회수되며, 반송에 따른 회수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Q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경우 기 인정된 자격과 수당은 어떻게 됩니까?
A

본인 및 하위 크리에이터의 구매하신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 기 인정된 자격의 조정과 함께 기 지급된 후원수당은 공제될 수 있습니다.

반품에 따른 볼륨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주차시점에서 볼륨이 공제되며, 자동적으로 재계산되어 지급될 수당에 반영됩니다. 

청약철회 등의 이유로 인하여 기 지급받은 수당(프로모션 및 제공된 혜택)을 반납하는 채무를 진 경우 캔버스코리아는 해당 크리에이터에게 지급될 수당 및 금액에서 채무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환불 금액에서 공제되지 못했거나 향후 받게 될 수당이 없을 경우 캔버스코리아는 해당 금액에 대한 환수 절차를 시행하게 됩니다.

Q
프로모션/행사 제품 및 팩(세트) 제품 중 일부만 반품해도 되나요?
A

일부 반품은 가능합니다만 할인혜택이 적용된 상품은 할인혜택은 소멸되고 미 반품된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별 정상가로 재승인 됩니다.

또한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에는 사은품도 함께 반품하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Q
반품 시 기간공제금액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기간공제가 무엇인가요?
A

방문판매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품시 반품금액에 대해 기간에따라 아래와 같이 공제금액이 발생합니다.

 

* 공급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2개월 이내에 반환하는 경우에는 그 상품대금의 5%에 해당하는 금액
* 공급일로부터 2개월 경과 후 3개월 이내에 반환하는 경우에는 그 상품대금의 7%에 해당하는 금액
* 공급일로부터 3개월 경과 후 반품이 불가 합니다. ​
Q
마이오피스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크리에이터번호와 비밀번호 모두 확인이 어려운 경우로 고객센터(1668-29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비밀번호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마이오피스 로그인 후 [설정 → 비밀번호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1668-29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화장품을 직접 사용하고 개선되어 개인블로그에 후기 작성하고 전후 사진을 올렸는데 왜 허위/과대 광고인가요?
A

캔버스코리아의 제품을 의료서비스나 의약품으로 오인할 수 있는 치유, 치료, 진단, 완화나 예방 등의 허위/ 과대및 과장광고는 할 수 없으며 관련법률상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규정하고 있는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시고 아래 사항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특정 질병을 언급하여 예방, 치료에 효능·효과가 있는 의약품으로 오인·혼돈 우려가 있는 내용의 표시나 광고금지 

2) 제품을 특정질병, 질병호전과 연관한 체험담 사용 전면금지 

3) 허위·과대 과장광고 금지 (성인병 예방, 염증관련 개선에 탁월한 효능,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홍보하는 행위, 여드름,아토피,건선 등 피부병 개선) 

4) 제품 사용 전 ·후 사진 게시금지

Q
캔버스코리아 제품을 인터넷에서 개인이 판매해도 괜찮은가요?
A

캔버스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회사의 공식적인 쇼핑몰 사이트인 ucanvus.co.kr를 제외한 온라인 상에서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온라인 경매 사이트, 온라인 중고장터, 온라인 커뮤니티, 소셜커머스 등 캔버스코리아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제3자 운영사이트, 또는 사업용 웹사이트 등을 통해 캔버스코리아 제품 및 판매보조물품을 광고 또는 판매하거나 판매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Q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입니다.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블로그, 까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캔버스코리아 상호 사용하면 안되나요?
A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 사업 및 제품과 관련하여사용하는 상표, 제품명, 기장, 로고(약호), 디자인 및 기타 재산권이 전적으로 캔버스코리아에 있습니다.

회사가 사용 허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캔버스코리아의 관계사가 사용하는 상표, 로고, 및 기타 지식 재산권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Q
캔버스코리아로 요청할 각종 신청서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캔버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각종 신청서는 [마이오피스 → 자료실 → 서식자료]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비즈니스 센터에 회원등록 신청서와 제품 주문 신청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신청절차에 따른 필요 서류가 추가 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1668-2950)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캔버스코리아 제품 홍보 블로그 및 카카오스토리 등 검색엔진에 등록이 가능한가요? 또 어떠한 사이트를 링크시킬 수 있나요?
A

캔버스코리아 및 유사키워드로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검색엔진을 통해 광고를 할 경우 회사를 대표하는 것처럼 혼동되는 광고를 할 수 없으며 치료나 의학적 효능의 문구를 포함한 광고를 해서도 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1668-295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다른 방문판매업체의 제품을 홍보, 판매할 수 있나요?
A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의 고객 또는 크리에이터에게 캔버스코리아 이외의 여하한 경쟁 프로그램, 제품 혹은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판매하려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의 홍보자료, 영업자료, 제품 혹은 서비스를 여타의 타사홍보자료, 영업자료, 제품 혹은 서비스와 함께 동일한 장소에 전시하거나 캔버스코리아의 기회, 제품 혹은 서비스를 타사의 프로그램, 기회, 제품 혹은 서비스와 함께 가망고객, 기존고객 또는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해서도 안됩니다.

Q
홍보물을 만들어서 사업활동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캔버스코리아의 크리에이터는 캔버스코리아에서 제작한 영업관련 도구 및 지원 자료만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회사로부터 승인되지 않은 간행물 ,광고 ,영업관련 물품, 홍보자료, 혹은 인터넷 웹 페이지 등을 제작해서는 안됩니다.

Q
피부 트러블 원인은 무엇입니까?
A

피부 트러블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경적 요인(공해, 먼지, 바람, 난방, 습도 등) , 계절적 요인(일교차, 자외선), 개인적 요인( 스트레스, 음주, 흡연, 피부의 신진대사,식습관, 생활습관, 수분섭취)​등으로 발생 할 수 있으며, 주변 온도 및 습도, 심한 운동 및 발한, 때밀이, 양모 및 섬유 등에 의한 피부자극, 음식물, 약물, 꽃가루, 집먼지, 동물털, 자극적 화학물질, 감염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개개인의 피부 유형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회원수첩이 변동될 수 있나요?
A

회원수첩은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제공되는 수첩으로 법률 및 회사운영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수첩 뿐만 당사에서 전달하는 모든 서류도 동일합니다. 

이에 당사는 사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마이오피스 → 자료실 → 가이드북]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사업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