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플랜

1. 합리적인 소비

일반유통 사업구조

각 단계 별 유통 비용 발생으로 제품가격이 증가, 불필요한 비용까지 소비자에게 전가됩니다.

캔버스코리아 사업

중간 유통 마진 절감을 통해 소비자이익으로 환원 및 제품 연구 개발 투자에 재투자하여
더 좋은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사업가와 상호 수익을 공유하는 구조

2. 보상플랜

1소매이익 (Retail Bonus)

크리에이터(Creator): 보상플랜, 정책 및 절차를 포함하여 캔버스코리아의 독립사업자 등록 및 계약에 명시된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독립사업자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직급에 상관없이 모든 독립사업자를 의미합니다.

수당 계산 화폐단위: 수당은 $(USD)로 계산 후 회사가 정한 환율($1=1,000원)을 적용하여 원화로 지급됩니다.

소매 이익(Retail Bonus): 크리에이터가 캔버스코리아 제품을 회원가격으로 구매하여 소비자에게 소비자가격으로 판매하여 얻은 이익을 의미합니다. 소매이익은 회원가격 대비 약 25%입니다.

2액티브 (Active)

캔버스코리아의 모든 보너스를 지급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액티브(Active) 상태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액티브 상태는 4주 합산(현재주차 + 지난 3주차) 구매실적으로 측정되며, 액티브 상태는 2가지 방법으로 충족할 수 있습니다.

3마스터 (Master) & 매니저 (Manager)

캔버스코리아 크리에이터(Creator)는 다음 단계인 마스터(Master)와 매니저(Manager)의 자격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4PIB 보너스 (Product Introduction Bonus) & 매니저 보너스 (Manager Bonus)

  • PIB 보너스(Product Introduction Bonus) 는 본인이 마스터(Master) 이고 본인의 직추천자가 마스터팩(Master Pack, 500BV)을 구매했을 경우 팩 BV의 10%를 보너스로 지급받게 됩니다. 만약, 본인이 마스터자격을 성취하지 못했을 경우 본인에게 지급되는 PIB 보너스의 50%만 지급되며, 나머지 50%는 마스터자격을 성취한 직 상위 추천인에게 지급됩니다.
  • 매니저 보너스(Manager Bonus)는 본인이 매니저(Manager)자격을 성취할 경우 지급되는 보너스입니다.

5직급유지 보너스 (Rank Maintenance Bonus)

직급유지 보너스(Rank Maintenance Bonus)는 매주 본인의 직급에 따라 지급됩니다.

직급명본인 자격4주합산 그룹 볼륨필요직급(좌/우 각각1명)*추천계보보너스
크라운 엠버서더(Crown Ambassador) 매니저(Manager) 이상
&
트라이앵글*(Triangle)
1,000,000 / 1,000,000 트리플 다이아몬드(Triple Diamond) $20,000
크라운(Crown) 500,000 / 500,000 더블 다이아몬드(Duble Diamond) $10,000
트리플 다이아몬드(Triple Diamond) 200,000 / 200,000 다이아몬드(Diamond) $6,000
더블 다이아몬드(Double Diamond) 100,000 /100,000 루비(Ruby) $4,000
다이아몬드(Diamond) 50,000 / 50,000 플래티넘(Platinum) $2,500
에메랄드(Emerald) 35,000 / 35,000 골드(Gold) $1,800
루비(Ruby) 20,000 / 20,000 실버(Silver) $1,200
플래티넘(Platinum) 10,000 /10,000 브론즈(Bronze) $600
골드(Gold) 5,000 / 5,000 매니저(Manager) $300
실버(Silver) 2,000 / 2,000 $100
브론즈(Bronze) 1,000 / 1,000 $50

트라이앵글* : 본인이 액티브(Active)상태이면서 본인의 좌측과 우측 직추천자 모두가 액티브(Active) 상태일 경우 트라이앵글이라고 합니다.

6매칭 보너스 (Matching Bonus)

매칭 보너스(Matching Bonus)는 본인 추천계보의 파트너의 직급유지 보너스에 대하여 매칭 지급되며, 최대 4세대까지 지급됩니다.

브론즈 직급 이상골드 직급 이상루비 직급 이상다이아몬드 직급 이상
1세대20%
2세대10%
3세대10%
4세대10%

*세대의 범위 : 본인의 추천계보를 따라 브론즈 직급 이상일 경우 세대에 포함된다.

7다이아몬드 클럽 보너스 (Diamond Club Bonus)
  • 다이아몬드 클럽 보너스(Diamond Club Bonus)는 회사 전체 BV의 최대 9%까지 지급합니다.
  • 주차별 유지 직급에 따른 점수를 계산하여 전체 점수에서 본인이 획득한 점수의 비중만큼 보너스로 지급 됩니다.
  • 다이아몬드 클럽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너스 지급전까지 액티브(Active)를 유지해야 하며, 해당 보너스는 반기별로 정산 지급됩니다.
  • -1월~6월 보너스 정산, 3개월 후 지급
    -7월~12월 보너스 정산, 3개월 후 지급
그룹직급점수보너스
퍼스트 다이아몬드 클럽
(First Diamond Club)
다이아몬드
(Diamond)
13%
더블 다이아몬드
(Double Diamond)
2
세컨드 다이아몬드 클럽
(Second Diamond Club)
트리플 다이아몬드
(Triple Diamond)
13%
크라운
(Crown)
2
써드 다이아몬드 클럽
(Third Diamond Club)
크라운 엠버서더
(Crown Ambassador)
13%
8CAP 정책
  • 회사는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후원수당 지급을 35%초과하여 지급할 수 없으며, 법적 수당지급 한도 35%를 상회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률 및 규정 준수를 위해 후원수당 지급을 주차별 CAP 정책에 따라 후원수당 지급총액을 조정합니다.
    (프로모션 보너스, 해외여행 프로모션 등 사업자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은 후원수당율에 포함됩니다.)
  • (1) CAP 정책 1 : 가장 먼저 다이아몬드 클럽 보너스(Diamond Club Bonus)가 삭감됩니다
  • (2) CAP 정책 2 : 아래와 같이 CAP 정책을 순차적으로 시행 합니다.
  • - CAP 정책 ① : PIB 보너스, 매니저 보너스, 프로모션 보너스는 CAP 정책에서 제외됩니다.
  • - CAP 정책 ② : CAP 정책 ① 을 제외한 전체 수당합계에서 후원수당 지급한도 35%가 될 때까지 차수에 따라 그룹별 순차 적용됩니다.
그룹직급
1 그룹더블 다이아몬드(Double Diamond)~
크라운 엠버서더(Crown Ambassador)
2 그룹루비(Ruby)~다이아몬드(Diamond)
3 그룹골드(Gold)~플래티넘(Platinum)
4 그룹브론즈(Bronze)~실버(Silver)
차수Cap 정책
1 차1 그룹 10% Cap
2 차1 그룹 10% Cap
3 차2 그룹 10% Cap
4 차3 그룹 10% Cap
5 차4 그룹 10% Cap

*추가 정책: CAP 정책 2를 5차수까지 진행 했음에도 법정 수당지급율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2차~5차 순으로 CAP정책을 추가 진행하며, 이는 법정 수당 지급율이 충족 될 때까지 계속시행 합니다.

9용어의 정의
Creator(크리에이터)보상플랜, 정책 및 절차를 포함하여 캔버스코리아의 독립사업자 등록 및 계약에 명시된 자격 요건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독립사업자를 말한다.
Active(액티브)크리에이터가 지난 4주 합계(현재 주 및 지난 3주) 본인의 PV의 합계가 50BV이상이거나 혹은 본인의 PV 및 본인이 직추천한 크리에이터의 PEV의 합계가 500BV 이상일 경우 액티브 상태라고 한다.
Inactive(인액티브)Active(액티브)상태가 아닌 회원을 Inactive(인액티브) 상태라고 하며, Inactive 상태 일 경우 해당 주차의 하위 신규 볼륨을 누적 받지 못한다.
Bonus Volume
(BV, 보너스 볼륨)
액티브 상태 및 직급을 결정하고, 수당을 계산하는데 사용되는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부여된 가치.
Enroller(추천인)다른 크리에이터를 소개하고 등록시킨 크리에이터.
Group Volume
(GV, 그룹 볼륨)
그룹볼륨은 특정 크리에이터의 왼쪽 라인 하위사업자로 배치된 모든 크리에이터의 구매실적의 합계인 LGV(좌측그룹볼륨)과, 오른쪽 라인의 하위사업자로 배치된 크리에이터의 구매실적의 합계인 RGV(우측그룹볼륨)으로 나눠진다. 특정 크리에이터의 LGV와 RGV를 합한 것을 TGV(총그룹볼륨) 이라고 한다.
Left Leg(좌측 레그)본인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배치된 모든 하위 사업자로 구성된다.
Legs(레그 또는 라인)레그(라인)는 추천계보 레그(라인)와 배치계보 레그(라인) 2가지 종류가 있다.
- 추천계보 레그(라인) : 본인이 추천한 크리에이터와 그 크리에이터가 추천한 하위 사업자 조직이며, 추천계보로 이어진 레그(라인)이다. 한명의 크리에이터는 무제한적인 수의 추천 레그를 보유할 수 있다.
- 배치계보 레그(라인) : 본인 하위에 배치된 크리에이터와 그 하위에 배치된 하위 사업자 조직이며, 배치계보로 이어진 레그(라인)이다. 한명의 크리에이터는 최고 두개의 레그만 보유할 수 있다.(좌측과 우측)
Personal Volume
(PV, 개인 볼륨)
본인이 구매한 모든 주문에서 발생한 모든 BV의 합.
Rank(직급)크리에이터의 실적에 근거하여 부여된 타이틀이며, 최고직급과 유지직급으로 나뉜다.
- 최고직급 : 크리에이터가 사업을 진행하면서 가장 높게 성취한 직급
- 유지직급 : 각 주차 마감에 따라 해당주차에 성취한 직급
Right Leg(우측 레그)본인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배치된 모든 하위 사업자로 구성된다.
Upline(상위사업자)상위 사업자 조직에는 레그와 마찬가지로 2개의 상위 사업자 조직이 있다.
- 추천계보 상위사업자 : 특정 크리에이터를 추천한 추천인 및 그를 추천한 추천인 등 추천계보를 따라 상위에 위치한 모든 사업자
- 배치계보 상위사업자 : 특정 크리에이터의 상위에 배치된 사업자 및 그의 상위에 배치된 사업자 등 배치계보를 따라 상위에 위치한 모든 사업자
Week(주)주 화요일 00시에 시작하여 다음 월요일 23시59분59초에 끝나는 주간 커미션 기간